2022/04/25 3

웹툰배경 외부투시도 빌라 - 무료

무료입니다. 첨부한 파일을 다운받으세요. - 건축투시도 작업에 사용가능합니다. - 웹툰 배경 및 외부투시도가 필요한 모든 분야에 사용가능합니다. - 100% 본인 제작 작품입니다. - 모든 작업은 스케치업 모델링 작업물입니다. - 판매시에는 스케치업모델링데이터(스케치업2021버전 Skp파일과 FBX파일)와 맵핑데이터로 제공해드립니다. - 3dsMax나 기타 3D툴에서에서 Skp파일 및 fbx파일 Import 가능합니다. 또는 OBJ나 DAE파일로 변환 가능합니다. - 렌더링 작업을 위한 Proxy파일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판매시에는 Proxy파일은 제외하고 순수 투시도 모델링 데이터와 맵만 제공됩니다. - 외부투시도 작업물이기 때문에 내부 가구나 소품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배치도 작업과 지형작업이..

카테고리 없음 2022.04.25

우리집에 딱 맞는 건조기 용량은 몇 kg 일까? 건조기 구매가이드(1)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옷을 자주 빨게 되는 시기가 다가왔다. 빨래를 자주 하는 만큼 건조하는 것도 중요하다. 옷을 제대로 말리지 않는다면 쾨쾨한 냄새가 날뿐더러 옷을 입을 때도 찝찝할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주는 제품이 바로 건조기다. 빨래를 자주 할 일이 많다면 그만큼 건조기의 필요성도 높다. 이전에는 밖이나 옥상, 베란다 등에 빨래를 널어 말리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밖에서 빨래를 말리는 일이 거의 없고 아파트에도 베란다 확장으로 빨래를 널 공간이 없어지면서 건조기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특히 원룸 등 빨래 널 공간이 부족한 곳이나 북향이나 지하 등 집에 햇빛이 적게 들어오는 집이라면 건조기가 필수다. 건조기, 인기 있는 이유가 있다! 건조 ..

강남 ESG 공공디자인 아이디어 공모전

■ 공모개요 1. 공 고 명 : 2022 강남 ESG 공공디자인 아이디어 공모전 2. 주최/후원 : 서울특별시 강남구 /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사회공헌센터 3. 주 제 : 지속가능한 도시 강남, 모두가 행복한 ESG공공디자인 4. 공모분야 -ESG 정책아이디어 : 일상 속 불편요소 발굴·아이디어 제안 -ESG 공공디자인 : 환경과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공공디자인 ※ 공공시설물, 공공매체 및 공공공간 등 공공디자인 전 분야 5. 응모자격 : 공공디자인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만 18세 이상) 6. 출 품 수 : 1인 2점 이내(분야별) ※ 공동 제작(팀) : 정책아이디어 2인 이내, 공공디자인 2인 이내 7. 출 품 료 : 없음 8. 시상내역 : 총 14점, 총 상금 2,200만원 - 대상 : 300만원 /..

디자인공모전 2022.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