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 18

고려 궁궐 개성 만월대 남북공동발굴 콘텐츠 공모전

고려 궁궐 개성 만월대 남북공동발굴 콘텐츠 공모전 남과 북이 함께 발굴한 고려궁궐 개성 만월대 홍보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 공모 주제 - 남과 북이 함께 발굴한 개성 만월대의 역사적 자취를 소개하고 남북 공동발굴의 역사적 의미와 성과를 확인할 수 있는 주제 ■ 공모 자격 : 만월대 남북공동 발굴조사에 관심 있는 누구나 (영리 목적으로 한 기업이나 단체는 제외) ■ 공모 일정 - 접수 기간 : 2022년 5월 23일(월) ~ 6월5일(일) - 수상작 발표 : 2022년 6월 10일(금) (만월대 디지털기록관 홈페이지 게시, 수상자에게 개별 통보) - 시상식: 2022년 6월 17일(금) ■ 공모 분야 및 규격 - 디자인 분야 : 카드 뉴스, 홍보 포스터, 팸플릿, 웹툰, 캐릭터 등 * 작품규격 :..

디자인공모전 2022.05.18

웹툰배경 외부투시도 빌딩 - 무료

무료입니다. 첨부한 파일을 다운받으세요.(반디집 압축) - 건축투시도 작업에 사용가능합니다. - 웹툰 배경 및 외부투시도가 필요한 모든 분야에 사용가능합니다. - 100% 본인 제작 작품입니다. - 모든 작업은 스케치업 모델링 작업물입니다. - 판매시에는 스케치업모델링데이터(스케치업2021버전 Skp파일과 FBX파일)와 맵핑데이터로 제공해드립니다. - 3dsMax나 기타 3D툴에서에서 Skp파일 및 fbx파일 Import 가능합니다. 또는 OBJ나 DAE파일로 변환 가능합니다. - 렌더링 작업을 위한 Proxy파일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판매시에는 Proxy파일은 제외하고 순수 투시도 모델링 데이터와 맵만 제공됩니다. - 외부투시도 작업물이기 때문에 내부 가구나 소품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배치도 작..

[다이슨] 국제 엔지니어링 및 디자인 공모전 제임스 다이슨 어워드(~7/7)

[다이슨] ??일상 생활 속 문제 해결을 위한 아이디어를 펼쳐보세요?? 국제 엔지니어링 및 디자인 공모전 제임스 다이슨 어워드(~7/7) 국내에서는 7회째 맞이한 제임스 다이슨 어워드는 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에서 진행하는 국제 엔지니어링 및 디자인 공모전입니다! 평소에 일상에서 마주하는 크고 작은 문제에 대해 ‘이렇게 해결하면 어떨까?’하고 아이디어가 마구 샘 솟는 분들이라면?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과정에 흥미를 느끼는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제임스 다이슨 어워드에서 여러분들의 아이디어를 마음껏 펼쳐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jamesdysonaward.org/ko-KR/ ▶응모자격 - 엔지니어링 혹은 디자인 분야 전공 대학(원)생 또는 최근 4년 이내 졸업자 - 단, ..

디자인공모전 2022.05.16

웹툰배경 외부투시도 - 청사

외부투시도 모델링 파일을 저렴히 판매합니다. 가격은 20만원입니다. - 건축투시도 작업에 사용가능합니다. - 웹툰 배경 및 외부투시도가 필요한 모든 분야에 사용가능합니다. - 100% 본인 제작 작품입니다. - 모든 작업은 스케치업 모델링 작업물입니다. - 판매시에는 스케치업모델링데이터(스케치업2021버전 Skp파일과 FBX파일)와 맵핑데이터로 제공해드립니다. - 3dsMax나 기타 3D툴에서에서 Skp파일 및 fbx파일 Import 가능합니다. 또는 OBJ나 DAE파일로 변환 가능합니다. - 렌더링 작업을 위한 Proxy파일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판매시에는 Proxy파일은 제외하고 순수 투시도 모델링 데이터와 맵만 제공됩니다. - 외부투시도 작업물이기 때문에 내부 가구나 소품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웹툰배경 외부투시도 사무소 - 무료

무료입니다. 첨부한 파일을 다운받으세요. - 건축투시도 작업에 사용가능합니다. - 웹툰 배경 및 외부투시도가 필요한 모든 분야에 사용가능합니다. - 100% 본인 제작 작품입니다. - 모든 작업은 스케치업 모델링 작업물입니다. - 판매시에는 스케치업모델링데이터(스케치업2021버전 Skp파일과 FBX파일)와 맵핑데이터로 제공해드립니다. - 3dsMax나 기타 3D툴에서에서 Skp파일 및 fbx파일 Import 가능합니다. 또는 OBJ나 DAE파일로 변환 가능합니다. - 렌더링 작업을 위한 Proxy파일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판매시에는 Proxy파일은 제외하고 순수 투시도 모델링 데이터와 맵만 제공됩니다. - 외부투시도 작업물이기 때문에 내부 가구나 소품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배치도 작업과 지형작업이..

밀까? 뽑을까? 제모방법별 장단점, 제대로 알자

▲ 잘못된 방법으로 제모를 할 경우, 피부염이나 화상이 생길 수 있다(출처: 유튜브 ) 매일 하는 면도, 혹은 짧아진 옷으로 인한 미용상의 제모 등 몸에 난 털을 제거하는 사람들. 그야말로 ‘털과의 전쟁’이다. 피부과에서 레이저 제모 시술을 받을 수도 있지만, 시간과 비용 문제로 셀프 제모도 늘어나는 추세. 하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제모를 할 경우 오히려 독이 된다는 사실, 알고 있을까? 최근 제모를 했는데 갑자기 피부가 뒤집어졌다면 '내가 어떻게 제모를 했는가'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이번 기사에서는 다양한 제모방법과 그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부질환 및 예방법을 알아보려고 한다. 피부염을 유발할 수 있는 제모크림 ▲ 제모크림을 이용해 제모를 할 경우, 화학 원료로 인해 피부염이 생길 수 있다 발라 ..

제 4회 2022 INFINeLI 디자인 공모전

응모주제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저탄소, 친환경, 소재로써 `인피넬리`(Steel)를 활용한 창의적인 디자인을 공모합니다. 상세주제 1) 포스코 더샵 ART 문주 디자인 2) 농막 디자인 3) 스틸가구(주방, 욕실, 거실 가구 및 소품 등) 4) 포스코 더샵 ART內 환경 시설물(벤치, 테이블, 자전거 보관대, 분리수거장, 난간대, 조명 등) ※ 상세주제 4가지 中 택일 ※ 단, 모든 응모작은 인피넬리 제품을 활용하여 표현 되어야 함 응모자격 디자인에 관심 있는 대학(원)생 개인, 팀(2인 이내) 모두 응모가능(출품 수 제한 없음) 접수방법 접수처 E-mail : design@poscosteeleon.com 제출서류 1. 제안서 3장 이내 PPT 파일(20MB 이내) 공모 주제(저탄소, 친환경)에 대한 ..

디자인공모전 2022.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