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22 6

웹툰배경 외부투시도-학교 - 종합관

외부투시도 모델링 파일을 저렴히 판매합니다. 가격은 10만원입니다. - 건축투시도 작업에 사용가능합니다. - 웹툰 배경 및 외부투시도가 필요한 모든 분야에 사용가능합니다. - 100% 본인 제작 작품입니다. - 모든 작업은 스케치업 모델링 작업물입니다. - 판매시에는 스케치업모델링데이터(스케치업2021버전 Skp파일과 FBX파일)와 맵핑데이터로 제공해드립니다. - 3dsMax나 기타 3D툴에서에서 Skp파일 및 fbx파일 Import 가능합니다. 또는 OBJ나 DAE파일로 변환 가능합니다. - 렌더링 작업을 위한 Proxy파일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판매시에는 Proxy파일은 제외하고 순수 투시도 모델링 데이터와 맵만 제공됩니다. - 외부투시도 작업물이기 때문에 내부 가구나 소품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웹툰배경 외부투시도-유치원 및 어린이집

가격은 10만원입니다. 외부투시도 모델링 파일을 저렴히 판매합니다. - 건축투시도 작업에 사용가능합니다. - 웹툰 배경 및 외부투시도가 필요한 모든 분야에 사용가능합니다. - 100% 본인 제작 작품입니다. - 모든 작업은 스케치업 모델링 작업물입니다. - 판매시에는 스케치업모델링데이터(스케치업2021버전 Skp파일과 FBX파일)와 맵핑데이터로 제공해드립니다. - 3dsMax나 기타 3D툴에서에서 Skp파일 및 fbx파일 Import 가능합니다. 또는 OBJ나 DAE파일로 변환 가능합니다. - 렌더링 작업을 위한 Proxy파일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판매시에는 Proxy파일은 제외하고 순수 투시도 모델링 데이터와 맵만 제공됩니다. - 외부투시도 작업물이기 때문에 내부 가구나 소품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구매팁] '완전 초보' 골프 용품 구매 팁!

골프를 시작하고자 마음을 먹은 당신! 하지만 무엇을 사야하고 뭐가 필요한지 당장 모를때를 위해 준비했습니다! '완전' 초보 골프 용품 구매가이드! 처음 시작은 ‘골프화’부터! 골프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 대부분 착각하는 것은 ‘지금 당장 골프클럽이 필요한가?’에 대한 의문입니다. 골프클럽은 제법 큰 돈을 지불해야 하며, 자동차처럼 감가도 있으므로 본인이 골프에 취미를 붙일지 말지 모르는 상황에서 섣불리 골프클럽을 구매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연습장에 대여용 골프클럽이 있으므로 골프화를 먼저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골프클럽은 언제 구매하는 것이 좋을까? 사람마다 차이는 있지만 평균적으로 자신의 골프 스윙이 어느 정도 잡혔을 때 골프클럽을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신의 스윙이 어느..

2022 발달장애인 아트콜라보 지원사업 ‘아우름’ 미술작품 공모전

강남세움복지관에서는 아트콜라보 작업을 함께할 발달장애인을 모집하기 위해 발달장애인 미술작품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 참가대상 서울·경기권 내 발달장애인 작가(예비 작가 포함) * 장애인복지법 제32조와 동법 시행령 제2조 규정에 의한 지적 또는 자폐성 장애인 ■ 공모주제 자유 ■ 지원분야 1. 회화: 유화, 아크릴화, 수채화 등 기법 자유 규격: 4절(39*54) 이상 2. 디지털화: 일러스트레이터, 포토샵 등 컴퓨터 그래픽 작품 규격: 해상도 300dpi 이상, 10MB 이하, JPG 또는 PNG파일 * 수상시 원본파일(Ai 또는 Psd) 필히 제출 ■ 진행절차 작품 공모전 참가 신청 접수 → 작품 제출 → 우수 작품 시상 → 우수 시상자 아트 콜라보 활동 * 추후 아트 콜라보 활동 참여가 불가하더라도..

디자인공모전 2022.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