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공모대상 1) 전국 4년제 대학 재/휴학생 및 대학원생 2) 휴학 중인 군복무자, 국내 거주 외국인 대학생 참여 가능(팀: 3인 이내)
(2) 공모주제 제주항공의 부산발 국제선(부산-방콕, 부산-괌) 인지도 제고를 위한 마케팅 전략 및 해당 전략에 따른 광고 시안(인쇄, 옥외, 온라인, 동영상 중 1개 이상 선택)
(3) 진행일정 1) 1차 예선 과제물 접수 : 2014년 12월 15일(월)~2015년 3월 1일(일), 24:00 마감 2) 1차 예선 합격자 발표 : 2015년 3월 16일(월) 3) 2차 본선 경쟁 PT 및 시상 : 2015년 4월 3일(금)
(4) 제출형식 - 마케팅 전략 안: PPT/PDF 형식으로 30매 이내, 30MB 이하 - 광고시안: 인쇄광고/옥외광고/온라인광고(A4 210*297mm 내 제작, 1매, JPG형식), 동영상 광고 ※ 공모전 본선 진출 시에는 작업 원본파일 제출
(5) 시상내용
구분 인원 시상 내역 대상 1팀 상금 500만원, 상장, 상패, 부상: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인당) 최우수상 1팀 상금 300만원, 상장, 상패, 부상: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인당) 우수상 2팀 상금 100만원, 상장, 상패, 부상: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인당) 장려상 3팀 상금 50만원, 상장, 상패 입선 본선진출자 전원 상장, 부상: 제주항공 모형 비행기
1) 대상 – 인턴쉽 기회 및 현장 체험 기회 제공 마케팅 부문 지원, 면접 시 가산점 부과, 4년 졸업예정자/1년 이내 졸업자 한정 2) 장려상 이상 – 제주항공 공채 지원 시 1차 서류 전형 면제 3) 접수자 전원 – 제주항공 국제선 이용 할인 쿠폰 제공
(6) 접수방법 - 제주항공 Refresh 마케팅•광고 공모전 홈페이지(www.jejuair.net/competition ) 접수 -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 참조
|
|
|
|
|
|
|
|
|
|
|
|
|
|
|
|
|
|
|
|
|
|
|
|
|
접수방법 |
홈페이지 |
담당자명 |
공모전 담당자 |
담당자 연락처 |
|
담당자 이메일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